중소벤처기업부 동행축제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매출 증진과 판매 촉진을 위해 정부, 지자체, 민간기업이 협력해 진행하는 대규모 소비촉진 캠페인이다. 지난해 5월 동행축제에서는 총 1조 3,000억 원의 매출이 발생한 바 있다. 올해 공모 방식은 전년과 동일하게 판판대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진행된다. 상품기획가(MD) 등 민간 전문가들이 시장성과 상품 경쟁력, 가격 적정성, 가치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100개사를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기업에는 온·오프라인 판로 지원과 홍보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지방 중소벤처기업청이 주관하는 우수 제품 판매전에 우선적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정책 면세점 입점 기회와 온라인 판매 기획전 참여, 공식 누리집 홍보 등의 지원이 제공된다. 신청은 2월 27일부터 3월 7일까지 판판대로 누리집을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누리집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승현 기자 이승현 기자 lee@sejongilbo.co.kr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세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만 안 본 뉴스 한화 불꽃축제 30일 개최…대전시, 방문객 안전 관리 강화 주민이 채우는 폐교, 지역이 키우는 공간으로 만든다 [사설] 일할 세대가 떠난다 ‘APEC 2025 미래들의 수다’, 청년 시선으로 본 인구위기 어린이 환경교육, 뮤지컬로 배우는 탄소중립 외로움 대신 연결로… 청년 위한 온라인 상담 시범 운영 반복되는 SPC 사고… 노동부 "노동강도·건강영향 재진단 필요" 한화 불꽃축제 30일 개최…대전시, 방문객 안전 관리 강화 개의 댓글 회원로그인 작성자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 정렬 최신순 추천순 답글순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닫기 더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본문 / 400 비밀번호 닫기 내 댓글 모음 닫기 주요기사
중소벤처기업부 동행축제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매출 증진과 판매 촉진을 위해 정부, 지자체, 민간기업이 협력해 진행하는 대규모 소비촉진 캠페인이다. 지난해 5월 동행축제에서는 총 1조 3,000억 원의 매출이 발생한 바 있다. 올해 공모 방식은 전년과 동일하게 판판대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진행된다. 상품기획가(MD) 등 민간 전문가들이 시장성과 상품 경쟁력, 가격 적정성, 가치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100개사를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기업에는 온·오프라인 판로 지원과 홍보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지방 중소벤처기업청이 주관하는 우수 제품 판매전에 우선적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정책 면세점 입점 기회와 온라인 판매 기획전 참여, 공식 누리집 홍보 등의 지원이 제공된다. 신청은 2월 27일부터 3월 7일까지 판판대로 누리집을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누리집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승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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